선교지 소식

이근식 선교사님이 보낸 2015 10월 기도편지

Author
fpcmission
Date
2015-12-05 14:40
Views
9315
-------- Original Message --------
Subject: 2015 10월 기도편지
From: "Greg Gmail" <pakgreglee@gmail.com>
Date: Sat, October 31, 2015 9:03 pm
To: "'pak lee greg lee'" <pakgreglee@gmail.com>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 드립니다.

 

10월 기도편지를 첨부 드립니다.

 

감사 드리며,

이 근식 드림

*** 아래는 첨부된 편지입니다. ***

2015년 11월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들께,
그동안 안녕 하셨는지요?
저희들은 9월 12일 - 10월 17일 까지의 인도네시아 필드 트립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중보해 주신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 드립니다.
태평양 바다를 건너서 여행을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희들의 체력이 연약해 지면서 장시간의 여행과 뒤바뀌는 시차를 적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필드에 다녀오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복음 사역이 눈에 보이고, 새로운 도전이 더 크게 다가오기 때문에 감사와 기쁨이 넘침을 고백 합니다.
이번 인도네시아 여행 중에, 저희들은 수마트라 섬 빨렘방 도시에서 RSI 학교 사역을 시작한 마이클 & 수산 선교사를 방문하여 MK 사역의 경험을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뉴스에서 보신대로 정글을 태우는 연기 때문에 방문한 저희들도 힘들었지만, 그곳 선교사님 가정들은 무척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가 오랜 기간 사역했던 자바 섬과는 달리, 수마트라는 무슬림이 더 강성한 곳입니다. 복음의 진보가 더디고 사역이 어렵다는 것을 많이 피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마트라 섬에 복음이 전파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기도와 훈련 받은 주의 일꾼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선교를 위해서는 좋은 사역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것과 함께 중요한 것은 좋은 일꾼을 필드에 보내는 것입니다. 이것을 군대로 비유 한다면 투철한 애국심과 정신력을 소유한 군인들을 훈련시켜서 투입해야 전장에서 승리 할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입니다.
좋은 일꾼이라 함은 바로 그리스도를 닮은 제자 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들이 전하는 것은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전해주신 생명의 복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성품을 가진 제자 만이 그리스도의 제자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런 신실한 선교사들을 동원하고 훈련하여 파송 하는 것이 바로 본부에서의 저희들의 사역 목표인 것입니다. 저희들이 주님께서 주시는 능력과 지혜를 가지고 본부에서의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와 후원을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내 아들아 그러므로 네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속에서 강하고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저희가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딤후 2:1-2
주님의 평안을 빌며,
이 근식, 영미 드림

 
Total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