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케냐 양재주 선교사 2024년 1,2월 기도편지

Author
FPC_Pastor
Date
2024-03-05 14:12
Views
175
1,2 기도편지(2024)

저희와 저희 사역을 위해서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2024년도 어느새 두달이 지났습니다.
새해 들어서 여러분의 가정에 변함없으신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축복드립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립보서 4:6-7)

2024년도에 들어오면서 1월에 유 진 목사님과 함께 케냐로 들어가서 앞으로의 사역을 준비할 계획이었지만,
저의 건강 검진 이유로 유 진 목사님 혼자 들어 가셨습니다.
2024년 어린이 교회 사역을 위하여 교회당 보수및 교실, 사무실, 야외화장실 및 개수대를 공사하려고 들어 가려고 했는데,
유 진 목사님께서 가셔서 이 모든 계획을 잘 이행하시고 미국으로 귀가 하셨습니다.
제가 없어도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유 진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투(Matuu)

마투 학사 사역은 4명의 학생들을 새로 맞이하여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3명이 우간다 학생, 1명이 케냐 학생으로 총 4명이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계획하는 어린이 교회는 현제 약 35명의 어린이가 매 주일 출석하고 있으면
2월 17일(토요일)에는 마투 시내에 나가서 “Crusade”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거리에 나가 복음 전도를 할 예정입니다.

예정하였던 교회당 보수는 새롭게 교실 2개와 사무실을 증축하고, 계획하였던 야외 화장실과 개수대와 부엌도 계속해서 공사하고 있습니다.
공사는 졸업생 중에서 건축에 경험자의 지도하에 학생들이 방학 동안에 이 공사를 담당하였습니다.



                    (콘크리트 블락을 만듦)                                       (새롭게 개조된 사무실)

 

                       (새로 등록한 학생들)                                    (마투 시내에서의 Crusade)

저는 3월14일 케냐로 출발합니다. 이번에는 저 혼자 케냐로 갑니다.
아내는 부모님을 양로 호텔(Assisted Living Place)로 모시는 절차를 진행 중에 있어서 함께 들어가지 못 합니다.
연세가 많으셔서 두 분이 아파트에 사시기는 힘들어서 이 곳으로 모시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월 중에 입주하실 예정입니다.

 

 기도 제목
  1. 새로운 학생들이 수업에 잘 적응하도록
  2. 현재 공사중인 모든 Project 들이 마무리 잘 되도록
  3. 어린이 교회 주일학교 교사들의 훈련을 위해서
  4. 2024년도에 계획하는 사역들이 잘 진행되도록
  5. 계속해서 탄자니아, 우간다와 이웃 나라들(브룬디, 콩고, 르완다)에 학사 사역을 개척할 수 있도록
  6. 장인, 장모님께서 새로운 곳에 잘 정착하시도록
  7. 케냐에서의 안전과 저희의 건강을 위해서
감사합니다.

양재주/ 선숙 선교사 드림

 

후원하실 분들은:

Pay to: SEED USA Ministry Inc

Memo: 선교사 이름(양재주/선숙)

Address(주소): P.O. Box 847 La Mirada, CA 90637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