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케냐 선교지 소식 (2023년 2월 기도편지) 양재주 선교사

Author
FPC_Pastor
Date
2023-02-17 13:33
Views
210
2 월 기도편지(2023년)

저희와 저희 사역을 위해서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저희는 미국에 들어와 쉬면서 건강 검진을 하고 있으며 3월에 케냐로 다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도 후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23년도에 계획하고 있는 사역들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2023년에는 케냐의 마투(Matuu) 지역에 있는 Agape Mission Africa의 학사 사역이 우간다에서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 사역을 지원하고 후원하려고 합니다. 지난해에 졸업한 Emmanuel이라는 학생은 우간다 출신으로 고향으로 돌아가 그 곳에서 학사 사역을 시작하여 제자들을 양성하며 인근에 있는 Burundi 와 Rwanda에 교회및 제자 훈련을 확장하기 위한 basecamp의 사역자입니다. Emmanuel은 이미 우간다의 학사 사역을 시작할 장소를 찾았고, 사역을 시작하려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3월에 들어가서 우간다를 방문하여 필요한 것들을 후원하려고 합니다.
2023년에 계획하고 있는 또 다른 사역은 고아 사역입니다. 케냐에 와 보니 이곳에 많은 고아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하루에 한끼도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곳 케냐에서 알게 된 선교사님이 연결시켜주신 교회와 고아사역을 하고 있는 Elvina Riungu 현지 목사님과함께 고아원 사역을 할 계획입니다. 올해 저희들은 이미 사역을 하시는 현지 목사님을 통하여 고아 사역을 배워서 앞으로 마투에도 고아원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큰 고아원이 아닌 20여명의 고아들을 돌 볼수 있는 시설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처음에 장애인 사역을 생각하고 케냐에 들어왔는데, 현재로서는 희산에서의 사역은 잠시 중단된 상태이지만, 희산의 이사되시는 김해영 선교사(밀알 홍보대사 및 케냐 희망사업 본부장)님과 연계하여 가능하면 함께 사역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장애인 사역도 지속되지 못하여서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지혜가 필요한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2023년도에는 우물 사역은 우물이 필요한 장소가 정해지면 그때에 fundraising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Feeding 사역은 장소를 옮겨서 마투에서 약 2시간 떨어진 곳에서 5개 교회가 연합하여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5개 교회에서 매 주일 돌아가며 음식 준비와 Serving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쁨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바라는 것은 community 안에서 자체적으로 Feeding 사역을 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를 지역 교회가 책임지고 Feeding 사역을 담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는 3월9일에 엘에이를 출발하여 9월 초에 미국으로 돌아 올 예정입니다. 6개월 정도 가 있는동안 머물게 될 아파트와 차량이 필요한데 안전하고 교통이 좋은 곳으로 아파트를 정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좋은 차도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히 장기체류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 제목
1. 우간다 학사 사역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현재 7 명의 학생들을 모집해 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시작되는 사역을 통하여 이웃 나라들에게도 복음 전 할 기지로 우간다의 Emmanuel이 잘 쓰임 받도록.
2. 새로 시작하는 고아원 사역이 건물이 잘 세워지고 고아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돌 볼수 있도록.
3. 마투에도 새롭게 고아 사역을 시작할 수 있도록.
4. 장애인 사역도 김해영 선교사님과 아름다운 동역이 일어나도록
5. 2023년도에 계획하는 사역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순조롭게 잘 진행되도록.
6. 아파트와 차량 구입에 지혜를 주셔서 안전한 장소, 차량을 구할 수 있도록, 장기체류 비자를 받도록.
7. 저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Total 0